남양주시 선도산업, 코로나19 취약 가정 위한 '사랑 담은 마음 상자' 식품 꾸러미 지원

임지운기자 | 입력 : 2021/05/14 [17:52]

선도산업, 코로나19 취약 가정 위한 '사랑 담은 마음 상자' 식품 꾸러미 지원


[경인저널=임지운기자] 선도산업(대표이사 이성철)은 지난 13일 지역 내 식생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동부희망케어센터에 ‘사랑 담은 마음 상자’식품 꾸러미를 전달했다.

선도산업 이성철 대표이사는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무료 급식 및 복지 시설 운영 제한으로 지역 내 결식 우려 가정이 증가한다는 소식을 접하고 직원들과 마음을 모아 식품 꾸러미를 지원하게 됐으며, 식품 구매부터 꾸러미 포장까지 선도산업 직원들이 함께 동참해 그 의미를 더했다.

특히, 선도산업 직원들이 정성을 다해 포장한 식품 꾸러미에는 응원 메시지를 담은 이성철 대표이사의 손 편지도 들어 있어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취약계층의 마음을 위로해 줬다.

이성철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상대적으로 더 큰 어려움을 겪고 있을 우리의 이웃들이 생각나 직원들과 머리를 모아 식품 꾸러미 지원을 계획했다.”라며 “우리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일이 있다면 앞으로도 계속 나눔을 이어 가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선도산업은 지난 2017년 난방 취약가정을 위한 연탄 후원 및 배달 봉사를 시작으로 주거 취약계층을 위한 집수리 등 매년 지역 사회 내 취약계층을 위한 활동을 진행하며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