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채인석 화성시장,시 민과 소통하고 시민이 원하는 화성을 만들겠다.

경인저널 | 입력 : 2015/01/01 [13:14]

존경하는 55만 시민 여러분!2015년 을미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화성시민 모두가 건강하고 만사여의(萬事如意) 하는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저는 올해를, 사람이 먼저인 화성을 완성하는 기틀을 세우는 해로 삼고자 합니다.

 

화성시 1,550여 공직자와 함께 초심의 마음으로 돌아가 청렴하고 바지런하게 지속발전 가능한 청바지 행정에 매진하겠습니다.

 

현장 속에서 시민과 소통하고 시민이 원하는 화성을 만들기 위해 더 많이 공감하겠습니다. 시민과 약속한 화성답고 화성스러운 사업을 우선하여 추진하겠습니다.

 

위기관리 전문조직을 신설하고 재난관리시스템을 개선하여 시민의 안전을 지키는데 노력하겠습니다. 창의지성교육을 지속 추진하겠습니다. 학교시설 복합화를 통해 평생교육도시로 나아가겠습니다.

 

공동형 종합장사시설 건립, 매향리 평화조각생태공원 조성, 공룡자연과학연구센터 건립, 당성 및 정조대왕 유적지 복원, 서해안 해양관광벨트 구축, 유소년 야구 메카 조성 등 화성시의 넓은 면적과 천혜의 자연환경, 역사와 전통을 되살리는 화성다운 사업을 추진하겠습니다.

 

사회적 경제 기반조성을 통해 좋은 일자리와 따뜻한 성장을 추구하겠습니다. 저는 우리 화성시가 좀 더 안전해지고, 좋은 일자리가 많아지고, 품격 있는 문화와 여유로운 관광을 즐기며, 아이들이 보다 즐겁게 배우는 도시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사랑하는 55만 시민 여러분! 시민 여러분의 관심과 믿음이 함께 해야 가능합니다. 제가 앞장서서 만들어 가겠습니다. 아낌없는 격려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을미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화 성 시 장   채  인  석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